PANEL

패널 관리

▪ 서베이링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패널을 모집하며 대표적인 모집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①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매체를 활용하여 패널 모집광고 진행
② 제휴업체 회원을 대상으로 패널모집 프로모션 진행
③ 인터넷 검색광고 및 Viral Marketing을 통한 자발적인 유입

▪ 주소 및 IP주소를 통해 이미 가입된 패널이 다른 ID로 중복 가입을 방지합니다.
▪ 패널회원 가입단계에서 3가지 인증절차를 통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① 실명인증 : 실명인증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"이름", "주민등록번호"의 매칭 및 실제 존재 여부를 검증합니다.
② 본인+휴대폰인증 : 실명인증 후 실제 회원가입을 하는 사람이 본인이 맞는지에 대해 "휴대폰"을 통해 본인인증과 휴대폰인증을 동시에 진행합니다.

▪ 서베이링크는 조사에 응답한 패널에 대해 조사의 응답시간 및 난이도를 고려하여 합리적인 "포인트"를 제공합니다.

① 조사 참여 후 획득한 "포인트"를 적립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
② "포인트"는 현금이체, 선불카드충전, 제휴포인트 교환, 상품권 구매,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③ 서베이링크가 진행하는 모든 조사에는 "포인트"가 지급됩니다. (휴대폰 전화조사 포함)
④ 패널의 활동에 대해 "활동지수"를 산정하고 "활동지수"에 따라 다양한 차별적 혜택을 제공합니다.
⑤ 조사의 쿼터 수가 충족되거나 Screening 질문에서 탈락된 경우,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합니다.

▪ 서베이링크는 아래의 경우에 대해서 패널 Cleaning을 진행합니다.

① 불성실 및 정당한 방법으로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패널 (Fraudulent survey activity)
② 활동내역이 없는 패널 (Inactive)
③ 조사안내 메일 또는 전화의 수신거부를 한 패널 (Opt-out)
④ E-mail이 정확하게 전달되지 않는 패널 (Return Mail, Hard / Soft Bounce)